THE 5-SECOND TRICK FOR 네이버 아이디 판매

The 5-Second Trick For 네이버 아이디 판매

The 5-Second Trick For 네이버 아이디 판매

Blog Article

주문이 접수가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회사 시스템으로 전달이 되어지고 처리되어 집니다. 자동으로 전달 및 처리되어진 주문의 주문상태는 '진행중' 이며 '진행중'인 주문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중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 계정은 로그인할때에 비번이 틀린 경우 로그인환경을 초기화 하셔야합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언제든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 가격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네이버 아이디 구매 전자금융기록 보관

* 저희는 실명인증이 된 아이디는 절대 취급하지 않습니다. 또 중고나라, 당근마켓, 번개장터와 같은 실명인증이 필요한 아이디는 취급을 하지 않습니다.

*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하기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광고대행사를 위한 최적화혜택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토스입금 불가합니다. 입금전 확인부탁드립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네이버 아이디 구매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page